마사무네의 리벤지 4화

마사무네의 리벤지 4화

2017. 2. 12. 21:42애니메이션 극장/마사무네의 리벤지

반응형

마사무네의 리벤지 4화

 

지금 눈 앞에 있는 위기

 

 

 

순정만화로 연애 공부를 하는 마사무네.

 

 

 

 

 

 

 

마사무네는 순정만화의 주인공처럼 행동하면 아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그러나,

 

 

 

아키의 본심을 말해주는 요시노,

게다가 충고까지 해준다.

 

 

 

 

 

연애 경험이 전무한 마사무네는 불안감을 느낀다.

 

 

 

 

 

 

 

 

 

 

 

 

 

기껏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놓고는 좋아하는 이유 하나 말하지 못해 흐름을 망치는 마사무네.

 

 

 

 

 

요시노의 조언으로 아키에게 편지를 쓴 마사무네.

그러나 아키는 마사무네가 가벼운 마음으로 장난이나 치는 것이라 여기는 모양이다.

 

 

 

아키님은 세상물정에 어두운 아가씨이다.

 

 

 

 

 

빨간불인데도 멍때리며 길을 걷다가 차에 치일뻔한 아키.

때마침 그런 아키를 마사무네가 구하면서 두 사람의 분위기가 완전히 무르익어갈 무렵,

 

 

 

뜬금없이 마사무네에게 달려든 소녀의 정체는?

 

 

- 다음 화에 계속 -

 

 


 

 마사무네는 아키에 대한 복수극을 위해 열심히 순정만화를 통해 여심을 사로잡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 그리고 마사무네는 순정만화의 남자 주인공처럼 행동하기 시작하고, 아키는 그런 마사무네의 행동이 매우 거슬리다 못해 짜증스럽다. 요시노는 마사무네에게 그러한 사실을 지적해주며 아키를 무시하라고 지시한다. 마사무네는 지금까지 쌓아온 아키와의 친근감을 일순간에 잃어버릴까봐 두려워했고, 요시노의 지적에 의구심을 품으면서도 그녀의 지시에 따른다.

 아키는 갑자기 태도를 바꾸고 자신을 무시하는 마사무네의 행동을 신경쓰기 시작한다. 참다못해 폭발한 아키는 저번에 빌려준 우산을 돌려줄 겸 그의 의도를 물어보려고 하지만 좀처럼 잘 되질 않는다. 결국 방과 후에 마사무네에게 직접 멱살을 잡아가며 그 이유를 물었고, 마사무네는 진심을 담아 좋아한다고 대답한다. 그러자 아키는 마사무네에게 자신을 좋아하는 이유를 물었지만, 마사무네는 제대로 대답하지 못하고 도망을 치고 만다. 아키는 그런 마사무네를 형편없는 인간이라 생각하며 혼자서 고민하고 있었다. 그런 아키의 앞에 나타난 요시노는 아키를 격려하며 마사무네를 믿어보라고 조언한다. 요시노는 마사무네를 좋아하는 것 아니냐며 아키를 자극하고는 어디론가 사라져버렸고, 아키는 요시노를 쫓기 위해 멍하니 이동하다가 차에 치일뻔 하게 되는데, 때마침 아키에 대해서는 스스로 해결해 보이겠다고 다짐한 마사무네가 지나가다가 아키를 구해주게 된다. 마사무네는 진심을 담아 아키를 좋아한다고 말했고, 아키도 그가 화내는 모습이 진심인 것 같아 점점 빠져들어가려고 한다. 하지만 지나가던 차에서 내린 한 여성은 갑자기 마사무네에게 달려들고는 그의 품에 안기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