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1기 3화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1기 3화

2017. 2. 3. 20:21애니메이션 극장/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반응형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1기 3화

 

이 오른손에 팬티를!

 

 

 

자신을 크루세이더인 다크니스라고 밝혀온 소녀.

카즈마는 다크니스에게서 심상치 않은 느낌을 감지한다.

 

 

 

쓸모없는 아쿠아.

 

 

 

최하위 직업 모험자인 카즈마는 어떤 스킬이든 배울 수가 있다.

(이 정도면 사실상 최상급 직업이라 생각되는데?)

 

 

 

다시 찾아온 다크니스는 카즈마의 완곡한 거절 의사따위는 듣지도 않는다.

 

 

 

다크니스와 함께 온 그녀의 친구 도적 크리스는 도적계 스킬을 알려주겠다고 제안한다.

 

 

 

 

 

크리스는 카즈마가 절도 마법을 습득하자마자 내기를 제안한다.

 

 

 

절도 마법은 행운 수치에 영향을 받는 스킬 중 하나인데,

행운 수치가 특히나 높았던 카즈마가 빼앗은 것은 크리스의 팬티!

 

 

 

 

 

 

 

카즈마는 다시 한 번 다크니스와 더불어 메구밍에게까지

은근슬쩍 그녀들이 파티에 들어오고 싶지 않게끔 말을 한다.

그러나 그녀들은 더더욱 의욕을 불태운다.

반면 카즈마의 말을 들은 아쿠아는 자신감이 떨어진 듯.

 

 

 

액셀 마을 전체로 울려퍼지는 긴급 소집 소리에 모든 모험자들이 마을 입구에 모였다.

 

 

다크니스의 성향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으며, 메구밍의 폭렬 마법 한 방으로 양배추들은 전멸한다.

 

 

 

카즈마 파티에 신규 멤버가 영입되면서 나름대로 파티다운 면모를 갖추기 시작!

그러나 순탄하지만은 않을 것 같은 느낌....

 

 

- 다음 화에 계속 -

 

 


 

 카즈마에게 다가온 여기사는 다크니스라는 이름으로 크루세이더라는 상급직을 보유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녀의 명중률은 터무니 없이 낮은 수준이었고, 게다가 사디스트의 기질을 가지고 있었다. 카즈마는 아쿠아와 메구밍만으로도 골치가 아팠기 때문에 다크니스를 어떻게든 떼어놓으려고 했지만, 좀처럼 쉽지는 않은 듯하다.

 레벨업을 한 카즈마가 새로운 스킬로 무엇을 배울지 고민하던 도중, 다크니스는 카즈마의 환심을 사기 위해 자신의 친구인 크리스를 데려온다. 크리스의 직업은 도적이었고, 그녀는 카즈마에게 감지, 잠복과 더불어 절도 스킬을 알려준다. 그리고 크리스는 절도 마법을 배운 카즈마에게 절도 마법 승부를 제안했고, 카즈마는 이세계에 온 뒤 처음으로 모험자다운 이벤트에 마음이 들 떠 있었다. 절도 마법은 행운수치에 영향을 받았기 때문에 카즈마에는 찰떡궁합인 스킬이었는데, 크리스에게 절도 마법을 사용하자 카즈마에게는 그녀의 팬티가 수중에 들어왔다. 카즈마는 대박 중의 대박이라며 기뻐했고, 크리스는 팬티를 돌려달라며 울상을 지었고, 다크니스는 그런 카즈마를 보며 더욱 카즈마 파티에 들어가려 마음을 굳혔다.

 모험자 길드의 식당에서 크리스와 실랑이를 벌이고 있던 카즈마는 다크니스, 아쿠아, 메구밍 이 세 사람을 만나게 해버렸다. 아쿠아와 메구밍은 다크니스가 상급직인 크루세이더라며 매우 환영하는 분위기였지만, 카즈마는 어떻게든 그녀들을 떼어놓고 싶었다. 카즈마가 그런 생각을 하고 있을 즈음, 갑자기 길드에서는 소집령이 떨어졌고, 긴급 궤스트로 양배추 수확이 이어졌다. 양배추를 수확하는 과정에서 카즈마는 다크니스의 성향을 직접 볼 수 있었고, 메구밍의 폭렬 마법으로 양배추 수확 퀘스트는 일순간에 끝나고 말았다.

 이번 퀘스트 덕분에 카즈마를 제외한 나머지 3명의 여성은 더욱 우애가 돈독해졌고, 결국에는 사실상 파티를 구성하는 멤버로서 확정되고 말았다.

 

 


 

반응형